최근 깊어지는 전세난으로 오피스텔이 아파트의 대체재로 꼽히며 주거용 오피스텔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KB부동산신탁이 분양하는 ‘서울 용답동 서희스타힐스 리버파크’가 수변 경관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우수한 조망권을 갖춘 오피스텔로 입 소문 나며 투자자와 실수요자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KB부동산신탁 시행, 서희건설이 시공하는 ‘서울 용답동 서희스타힐스 리버파크’는 서울시 성동구 용답동 238-12번지에 입지하며 지하 4층~지상 15층, 1개 동, 총 416실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기준 △19㎡ 41실 △20㎡ 97실 △21㎡ 278실 등 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된다.
 

이 오피스텔은 단지 바로 앞에 중랑천 생태공원이 입지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수변 조망도 가능해 향후 높은 수익성이 기대된다.
 

또한, 사업지 인근 중랑물재생센터와 용답동에 들어설 서울재사용플라자와 연계한 세계적인 ‘리사이클 중심지’ 육성 계획도 진행 중으로 중랑물재생센터는 기존 시설을 지하화하고, 생태연못, 물의 정원, 물과학관 등의 친수공간과 다양한 체육시설을 갖춰진 친환경 생태환경테마파크로 조성 될 예정이다.
 

더불어 장한평 일대(48만㎡)는 리모델링을 통해 자동차 유통 중심지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서울시는 낙후된 자동차 중앙부품상가와 장한평 매매시장 시설을 현대화하고 매매센터ㆍ경매장ㆍ물류센터 등을 정비하며 비즈니스호텔ㆍ회의장ㆍ커뮤니티센터 등을 새로 도입 키로 했다. 분양문의 : 1877-8813
 

저작권자 © 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