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인 '4無옵션' 앞세워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금호건설은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무궁화단지를 재건축한 ‘홍제 금호어울림’을 분양 중이다.

홍제 금호어울림은 10년 이상 노후된 아파트가 많은 홍제동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아파트다.

지하 3층~지상 13층, 10개동, 전용면적 59~84㎡, 총 296가구 규모의 중형급 단지로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84㎡ A~E 타입을 일반분양한다.

홍제동 일대는 안산, 백련산, 인왕산, 북한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 안산 7㎞ 둘레길이 조성돼 있다. 서울지하철 3호선 홍제역이 걸어서 8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으로 종로 및 광화문, 신촌, 여의도 등 도심 접근이 쉽다.

단지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홍대홍익 유치원과 고은초·신연중 등 우수한 학군이 형성돼 있으며 반경 2km 이내에 한성과학고와 서울외국인학교·정원여중·홍은중 등이 있다.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서울 주요 대학인 연세대·이화여대·서강대·국민대·상명대도 위치하고 있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여줄 생활편의시설과 문화시설도 단지에 인접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서대문도서관이 있으며 걸어서 서대문 문화체육회관, 자연사 박물관, 그랜드 힐튼 컨벤션센터 등 문화시설로 이동할 수 있다. 홍제시장과 인왕시장, 서울 적십자병원, 주민센터, 서대문구청도 인근에 있다.

강변북로, 북부간선도로, 동부간선도로와 연결되는 내부순환로와 통일로가 가까워 강북권 및 강남권 이동도 원활하다.

에너지 효율 1등급 아파트로 관리비 절감효과를 극대화했다. 고효율 콘덴싱보일러, 태양광 발전설비, 디지털 멀티온조절시스템, 일괄소등·가스차단 스위치, 원격검침시스템, LED센서 등의 설계가 적용된다.

최근에는 파격적인 ‘4無옵션’을 내놓고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전 가구 발코니 무료 확장, 주방 팬트리룸, 전기 오븐레인지, 전동 빨래 건조대 등 옵션사항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홍은동 217-5 백련빌딩 2층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6년 4월 예정이다.

한편 금호건설은 올 연말까지 광주 교대금호어울림과 아산모종캐슬어울림 1차 2,268가구를 분양할 계획이다.
 

문의전화 02)395-4600

저작권자 © 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