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교1택지개발지구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 총 596세대 분양

▲ ‘오산대역 더샵 센트럴시티’ 조감도. 사진 =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경기도 오산시 세교1택지개발지구(이하 세교1지구) B-8블록에 들어서는 ‘오산대역 더샵 센트럴시티’가 분양 중이다.

‘오산대역 더샵 센트럴시티’는 지하 1층~지상 25층 7개동, 총 596세대 규모다. 전용면적 기준 ▲67㎡ 94세대, ▲77㎡ 181세대, ▲84㎡ 321세대로 전 세대가 중소형으로 설계됐다. 

세교1지구는 지난 2004년부터 조성이 시작 돼 이미 18개 단지, 1만 5천여 세대가 입주를 완료한 완성형 택지다. ‘오산대역 더샵 센트럴시티’는 세교 1지구에서도 중심지인 B-8블록에 위치한 마지막 민간분양 단지다.

‘오산대역 더샵 센트럴시티’는 전 세대 4베이(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일조권과 개방감을 확보했다. 또한 단지 내·외부에 녹지공간이 조성돼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세미초·매홀중·매홀고교가 있으며, 홈플러스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도보권에 있다. 단지에서 서울 지하철 1호선 오산대역도 가까워 서울·수원·평택 등지로의 접근이 용이하며, 북오산IC·경기대로 등 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차별화된 스마트 시스템도 적용된다. 포스코건설이 카카오와 업무협약(MOU)을 통해 제공하는 인공지능(AI) 음성지원 시스템으로 조명·난방·가스 등을제어할 수 있고 대중교통·날씨 안내 등의 생활편의 서비스도 연동된다.

한국 품질만족지수 아파트 부문 9년 연속 1위를 차지한 포스코건설 ‘더샵'은 동탄신도시에서도 선호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로 이번에 분양하는 '오산대역 더샵 센트럴시티'도 동탄 더샵 벨트를 잇는 단지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견본주택은 ‘서동탄역 더샵 파크시티’ 현장에 인접한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동 15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0년 7월 예정이다. (문의: 031-375-0033)

저작권자 © 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