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신문] 로버트보쉬코리아 유한회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강력한 파워와 다양한 액세서리를 갖춘 18V 충전 송풍기 GBL 18V-120의 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을 사고, 써보고, 공유하는 3가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3색 이벤트는 18V 충전 송풍기 GBL 18V-120을 중심으로 레이저 거리측정기 GLM 30, 초강력 카바이드 컷소날, 가정용 고압세척기 AQR 33-11 CWS와 충전식 만능 로터리툴 Dremel 8220까지 총 5가지 신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제품을 구매 후 제품 박스 개봉 사진 또는 동영상을 찍어 공유해 주시면 선착순 30명에게 주유상품권을 선물하는 ‘신제품 구매인증 이벤트’ 와 직접 사용 후 작성한 리뷰 중 베스트 리뷰 다섯 명을 선정하여 3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신제품 사용후기 이벤트’, 마지막으로 SNS를 통해 신제품 소개글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분께 CU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을 제공하는 ‘친구에게 공유하기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10월 신제품 이벤트는 보쉬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boschpt) 에서 10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특히 신제품 18V 충전 송풍기 GBL 18V-120은 강한 속도와 4종의 액세서리로 다양한 작업환경에서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작업현장에 쾌적함을 더하고 싶은 모든 전문가에게 자신 있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최대 풍속 270km/h의 강력한 파워를 발휘하며, 작업에 맞게 2가지 스위치 모드로 풍속을 조절 할 수 있어 더 세심한 공구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본 노즐, 연장 노즐, 좁은 노즐, 분진 방지 튜브의 4개의 액세서리가 기본구성에 포함되어 있어 그 활용도가 매우 높다. 작업 현장과 차량을 정리하는 일반적인 송풍 작업에서는 기본 노즐과 연장 노즐이 그 역할을 100% 수행하며, 좁은 노즐을 활용하여 좁은 틈새와 작은 구멍들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분진 노출을 최대한 방지하는 분진방지 튜브와 좁은 노즐을 함께 사용하면 케미컬 앙카 작업 시 분진을 제거할 수 있어 더 완벽한 작업 결과를 선사한다. 특히 좁은 노즐과 분진 방지 튜브는 오직 보쉬에서 단독 출시한 액세서리로 작업자의 상황과 필요로 하는 부분을 고려하는 보쉬의 노력과 기술이 엿보인다.

1.1kg의 가벼운 무게와 핸디한 디자인으로 누구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충전 송풍기 GBL 18V-120은 보쉬 18V 전동공구의 완벽한 배터리 호환성이 적용되어 하나의 배터리로 40여종의 18V 공구 전제품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 신제품18V 충전 송풍기 GBL 18V-120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보쉬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소개하고, 고객들의 진솔한 목소리를 공유하고자 진행한 이벤트”라며 “매달 새롭고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보쉬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도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