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신도심생활권으로 ‘제주의 강남’이라 불리는 노형동 930-5, 6, 11번지 일대에 분양형호텔인 ‘호텔 위드 제주’가 분양중이다.


지하 2층~지상 19층, 총 295실로 전용면적 24.05㎡~47.95㎡ 규모로 숙박시설인 호텔, 근린생활시설, 로비, 부대시설 등이 들어선다.


‘호텔 위드 제주’는 투자 및 수익조건이 매우 뛰어나며 안정적이다. 실투자금 5천만 원대로 투자가 가능하고 탄탄한 수익을 ㈜모아AMC라는 든든한 운영사로 수익보장을 받을 수 있고 계약자와 10년간 임대계약을 체결했다.


‘호텔 위드 제주’는 계약자들에게 연간 10일 객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과 요트와 승마, 유람선, 등 연계시설에 대한 할인은 물론 렌터카, 항공권 예약 대행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그 외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 63%의 높은 전용률을 보이고 있다.


또한, 노형동은 제주의 관문 제주공항과도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어 최상의 접근성을 자랑하며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쇼핑명소인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예정)이 인접해 있어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450m 거리에 160여개의 다양한 상가와 문화시설이 위치해 있어 중국인들 사이에서 명품거리로 통하는 바오젠거리가 가까워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쇼핑명소로 발걸음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곳에 다양한 개발 프리미엄은 물론 외국인 관광수요까지 선점할 수 있어 제주도내 어떤 지역보다도 뛰어난 경쟁력을 갖추게 된다.


‘호텔 위드 제주’ 분양사업부 백승복 팀장은 “제주도 최초로 10년간 임대계약을 체결해 매월 임대수익을 선지급하며, 계약금 10%에 중도금 60%는 전액 무이자 진행이 가능하여 실투자금 5,000~6,000만 원대면 투자가 가능해 저금리 시대에 최적의 투자처로 인기가 높다”라고 말했다.


최근 '호텔위드제주'가 매경헬스 그린메디스테이 지정 숙박업소로 선정됐다. 이는 매경헬스가 안전하고 건전한 의료관광문화 정착을 위해 중국 인민망과 공동으로 펼치는 '그린메디컬' 캠페인의 일환으로 '그린메디스테이' 숙박업소를 선정하고 있다. 그린메디스테이는 한국부동산자산관리와 공동으로 전문가들이 시설과 안전, 편의성 등 항목에 대해 일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되기 때문에 해외 의료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게 된다.


2016년 7월에 건립될 예정으로 호텔 인근에는 지상 218m 규모로 개발되는 대형 리조트 '드림타워'가 들어설 예정이다. 드림타워는 중국 최대 부동산 개발 회사인 뤼디(綠地)그룹이 참여하는 프로젝트다. 회사 관계자는 "리조트가 완공되면 리조트 내 카지노를 찾는 중국인 관광객을 선점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