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원코스메틱과 손소독제 지원

친선대사 ㅊ
친선대사 최수종·하희라 부부 (제공:하트-하트재단)

연일 이어지는 매서운 추위와 코로나19로 얼어붙은 기부 한파를 녹이는 훈훈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연기자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또 한번의 선행에 나섰다. 하트-하트재단은 재단의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화장품 전문브랜드 제이원코스메틱과 함께 전국의 저소득층 아동과 소외계층을 위해, 판매가액 2억원 상당의 손소독제 2만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올해 2월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대구·경북지역을 비롯한 전국의 지역아동센터 및 저소득층 아동에게 손소독제 1만개를 기부한 것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다양한 봉사활동 참여와 기부로 나눔을 꾸준히 이어오며 선한 영향력을 전해온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코로나19에 겹친 한파로 더욱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아이들을 생각하니 가슴이 아프다”며, “소외아동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로나19-감염예방 물품 지원 필리핀 빈민가 봉사활동 (제공:하트-하트재단)
코로나19-감염예방 물품 지원 필리핀 빈민가 봉사활동 (제공:하트-하트재단)

한편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지난 2007년 하트-하트재단의 친선대사로 위촉된 이후 아시아, 아프리카 등 긴급재난과 가난으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을 위한 집 짓기, 의료봉사팀 지원, 급식봉사활동에 참여했다. 국내에서는 장애와 질병으로 소외된 아동들을 위하여 음반수익금 및 광고 모델료 기부, 목소리 기부 등 다양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