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유니버셜빌리지
사진제공 : 유니버셜빌리지

수도권 출퇴근이 가능한 단독주택의 장점을 부각시키고 기반시설 및 부대시설을 마련한 '유니버셜 빌리지' 전원주택이 선착순 분양중이다. 해당 전원주택이 위치한 화성시는 송산 국제테마파크, 송산그린시티, 자동차테마파크, 자연사박물관, 세계요트대회 등 서해안관광지 개발에 따른 인구유입과 지가상승이 예상되고 있다.

광신건설이 시행을 맡은 ‘유니버셜 빌리지’는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송교리에 위치한다. 전체면적 1만8613㎡, 건축면적 4165㎡이며 용적률 40%, 총 21세대가 들어선다. 대지면적 240~340평의 대형 별장부지로 고급 단독형 전원주택단지로 1층 단층건축과 2층 규모로 선택 가능하며 자유설계 건축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교육시설로는 병설유치원, 서신초, 서신중 등이 4㎞ 이내에 위치하며 전곡항이 3분 거리로 시흥거북섬 웨이크파크 인공서핑장, 궁평해수욕장, 갯벌체험, 탄도항, 제부도 케이블카, 궁평항 어촌체험장, 하내 테마파크, 아일랜드CC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시흥시 거북섬 웨이브파크 인공서핑장 개장으로 대부도를 지나 차량으로 40분이면 MTV관광레저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교통여건으로는 서해안복선전철 화성시청역이 2022년 개통예정으로 광역교통망을 누릴 수 있고 화성시청역이 개통되면 여의도까지 40분대 출퇴근이 가능하다. 또한, 봉담송산고속화도로가 2021년 개통 예정이며, 송산그린시티와 함께 관광도로 개설이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분양 관계자는 "대지지분과 건축면적에 따라 분양가가 달리 책정돼 있으며 소형주택으로 신축도 가능하다"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방문예약 등 안내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