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년고용촉진 부문 인정받아

이정수 일자리지원센터장(우)이 고용노동부 주관 2019년 일자리창출 유공 시상식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하고 이재갑 고용노동부장관(좌)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정수 일자리지원센터장(우)이 고용노동부 주관 2019년 일자리창출 유공 시상식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하고 이재갑 고용노동부장관(좌)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건설기술인협회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건설기술인 일자리지원센터 이정수 센터장이 지난 23일 세종시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고용노동부가 주최하는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매년 분야별로 일자리 창출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단체와 개인을 발굴해 포상하는 행사로 지난 2009년부터 시행됐다. 

그간 협회는 해외건설협회·건설워커 등 공공 및 민간기관과의 MOU체결, 정부 주최 채용박람회 참가, 특화 교육 활성화를 통한 퇴직·전직·재취업 회원 지원, 은퇴건설기술인 채용 및 관련유관단체 사례 전파 등 일자리 나눔을 실천하며 건설기술인 일자리 지원에 노력해 왔다. 

이정수 협회 일자리지원센터장은 장년 건설기술인의 취업지원 등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공을 인정받아 장년고용촉진 개인포상 부문 대통령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