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광 HUG 사장 주재로 경영진과 ‘HUG 경영혁신 자문단’이 참석한 ‘HUG 제3회 경영혁신 자문회의’가 개최되고 있다.
이재광 HUG 사장 주재로 경영진과 ‘HUG 경영혁신 자문단’이 참석한 ‘HUG 제3회 경영혁신 자문회의’가 개최되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이재광, 이하 ‘HUG’)는 오늘 6일 HUG 경영진 및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혁신 자문회의’를 개최했다.

이재광 사장 주재로 진행된 이 날 회의에는 단국대 도시계획·부동산학부 김호철 교수를 비롯해 주택·도시, 경영·경제, 언론 및 법조계 등 다양한 분야의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HUG 경영혁신 자문단’ 위원 9명이 참석했다.

‘HUG 경영혁신 자문단’은 경영환경 변화 대응 및 기관의 주요 현안사항 등 HUG의 경영 전반에 대한 각 분야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설립·운영 중인 자문기구이다.

이 날 회의에서는 ‘모바일 전세금보증 서비스 구축 및 온라인서비스 개선’, ‘2019년 하반기 도시재생뉴딜 선정사업 지원’, ‘대외 경영환경 불확실성 확대에 따른 공사 대응방안’ 등 최근 HUG의 주요 경영현안들에 대한 자문위원들의 열띤 토론과 제언이 이루어졌다.

이재광 HUG 사장은 “오늘 이 자리에서 제시된 의견들이 논의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으로 경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향후 전문가뿐만 아니라 고객, 시민단체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폭넓은 의견수렴과 참여기회 확대를 통해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HUG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