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최우량 기업 실현

태영건설이 ‘데시앙’의 B.I를 변경했다. ‘데시앙’(DESIAN) 브랜드는 태영건설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2002년부터 도입해 왔다. 

2019년도 태영건설의 ‘데시앙’은 양산 사송지구, 대구 도남지구, 효창 6구역 재개발, 부산 용호 3구역 재개발, 전주 에코시티 14블럭 등의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변경된 DESIAN의 로고는 정사각형 프레임과 로고타입의 균형적인 조합으로 실용적이고 섬세한 주거공간을 시각화했다. 로고의 서체는 견고한 서체를 사용하여 건설 전문 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표현했으며, 로고의 버건디 컬러는 디테일을 추구하는 DESIAN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했다. 
 
또한 태영건설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기술력을 통해 실용적인 공간을 제시하며, 변함없는 정성 등 고객을 위한 마음을 담고 있는 브랜드 슬로건 [ Design, Detail, DESIAN ] 을 지정했다.  

데시앙의 B.I 변경으로 인해 데시앙 서브브랜드의 B.I도 변경됐다.  

서브브랜드는 「DESIAN (데시앙)」브랜드를 제품별로 차별화하고, 「DESIAN HAUS  – 단독주택」,「DESIAN NEST – 임대주택」, 「DESIAN STUDIO – 오피스텔」, 「DESIAN PLEX – 지식산업센터」, 「DESIAN CLUB – 커뮤니티센터」등 데시앙의 변경된 B.I를 적용하여 브랜드를 강화했다.

또한 태영건설은  데시앙 브랜드 강화를 위해 2019년 데시앙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입주 예약, 1:1 고객문의, A/S 온라인 신청 및 처리 등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의 창구를 마련했다. 

2019년 현재 태영건설은 창립 46주년을 맞이하고 있다. 태영건설은 정직과 원칙의 실천, 성장과 안정의 균형을 이루며 ‘고객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최우량 기업’으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등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아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